2024/05 9

서교동꽃집 아도니스 싱어게인 56호 가수 손예지님을 위한 블루바이올렛꽃다발

오늘도 이른 여름의 더위가 느껴지는주 중반의 오후입니다.오늘이 지나가면 한 주가 내리막길로 접어들고올해의 5월도 나의 인생에서영원한 작별을 고합니다.날마다 이별을 하고 살고 있지만그래도 큰 슬픔 없이 여지껏 살아온 것을 보면아주 낙천적이거나 아주 무심하거나둘 중에 하나인데 아마도 전혀 인식을 못하고 살아가는 탓이겠죠.오늘도 새벽부터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데요,퇴근길에는 무엇인가 뿌듯함이어깨 위에 올라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서교동꽃집 아도니스의가수 손예지님을 위한블루바이올렛꽃다발 연출입니다.  얼마 전에 종영된 싱어게인에서56호 가수로 큰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클래식 전공의 송라이터인 그녀는작곡의 스펙트럼이 넓고풍부한 사운드를 사용하는음악 세계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서교동꽃집 아도니스도..

꽃다발 2024.05.29

마포꽃집 아도니스 주말 데이트를 위한 연보라 리시얀꽃다발

구름이 많은 주말 오후입니다.먼바다에서 태풍 1호 에위니아가 발생해서북상을 준비 중인데요.일본 도쿄를 향할 것으로 예상되어한반도에는 습기를 머금은뜨거운 공기 덕분에 후텁한 여름 날씨가 이어질 것 같습니다.휴일인 내일은 저녁이나 밤부터 비 소식이 있어서외출이나 나들이에는 크게 무리가 없는 탓에오늘과 내일 많은 분들이집을 떠나 신록이 우거진 산과 들을 찾을 듯하네요.주말 구름 낀 서울 하늘 덕분에기온이 많이 오르지 않은선선한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마포꽃집 아도니스의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행복하고 즐거운 주말과 휴일 보내시길 바라며오늘의 리뷰 시작할게요. 마포꽃집 아도니스의데이트를 위한 연보라 리시얀셔스꽃다발 연출입니다.  여친에게 리시얀셔스꽃다발을 선물하고 싶은남친 고객을 위한 주문이었는데요.  꼭 ..

꽃다발 2024.05.25

홍대꽃집 아도니스 여친을 위한 초여름 데이트꽃다발

어제의 더위가 오늘은 살짝 주춤할 것 같습니다.하늘에 구름이 드리우며 어제보다 3-4도 정도낮 최고기온이 덜 오르면서에어컨 가동 유혹을 털어버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이번 주에는 이렇다 할 비 소식은 없고낮 최고기온도 26도 선에 머물 듯합니다. 태풍의 탄생지 베트남 부근 해상에서드디어 열대요란의 발생이 예보되었는데요.늦어도 너무 늦은 태풍 1호 에위니아 발생 가능성에 올 여름의 더위에 대한부담감이 조금은 덜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그 이유는 강력한 태풍이 북상하면서해수면의 온도를 낮춰주는 역할을 하기에폭염을 조금은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는데요.이번 주말쯤 태풍으로 위상을 갖출지윤곽이 잡힌다고 하니 지켜보아야겠습니다. 홍대꽃집 아도니스의여친을 위한 초여름 데이트꽃다발 연출입니다.  아직 본격적인 여름 시즌..

꽃다발 2024.05.22

연남동꽃집 아도니스 블루바이올렛 기념일축하꽃바구니

오랜만에 비가 내리지 않는 5월의 네 번째 주말이 찾아왔습니다.주중에 공휴일이 있었던 탓에피로감이 더해서더욱 반갑게 느껴지는 주말일 텐데요.이미 날씨는 여름으로 아주 빠르게발걸음을 돌리고 있는 듯덥다는 느낌이 드는 한낮입니다.비 소식이 없는 주말과 휴일이 이어지기에이번에야말로 야외나 근교로 나들이나 여행을 떠나신 분들이 많으실 듯해요.계절의 여왕 5월의 이 좋은 시기에가만히 집에서 주말과 휴일을보낸다는 것은 어쩌면 너무 안타까운 일이기에이번 주말은 가는 봄의 끝자락에서계절이 주는 쉼의 축복을 마음껏 누리시길 바랍니다.  연남동꽃집 아도니스의블루바이올렛 기념일축하꽃바구니 연출입니다.  만남을 이어나간지 3년이 된 이 날을축하하기 위해 남친 고객이 주문하신여친을 위한 기념일꽃선물이었는데요.  여친이 가장 좋..

꽃바구니 2024.05.18

서교동꽃집 아도니스 스승의날 카네이션꽃다발

스승의날이자 석가탄신일입니다.계절의 여왕 5월이 어느새 절반이지나가고 있는 중인데요. 휴일에 맞이한 스승의날에도옛 은사님을 위해 감사꽃선물을 주문하시고배송을 요청하시는 분들이오늘도 많이 계십니다.교권이 추락했다고는 하지만누군가의 마음속에 고마움이 깊이 자리 잡아 스승의날에 꽃배달을 요청한다는 것은참으로 보람되고 행복한 일이 아닐 수 없을 텐데요.스승의날을 맞아 옛 은사님께안부인사라도 드린다면 정말 아름다운 하루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서교동꽃집 아도니스의스승의날을 위한 카네이션꽃다발 연출입니다.  홍대 근처에 계신 은사님을 위해스승의날 꽃선물로서교동꽃집 아도니스에카네이션꽃다발 배송을 원하신 고객을 위한꽃다발 상품이었는데요.  서교동꽃집으로 검색해서가장 예쁘고 맘에 드는 꽃집으로서교동꽃집 아도니스를 찾..

꽃다발 2024.05.15

마포꽃집 아도니스 여친을 위한 로즈데이 블루장미꽃다발

바람이 세게 불어오는 주말 오후입니다.오후부터 강한 비 소식이 있는데요.한랭전선이 북에서 남으로 쓸고 내려오면서강한 비를 뿌린다고 일기예보가 예상하고 있습니다. 비교적 전선의 강수대 폭이 좁아서짧은 시간에 강한 비를 뿌리고 빠르게 지나가게 될 거라는데요. 24시간 동안에 한랭전선이 우리나라를 쓸고 가면소내일 오전에는 동해 쪽으로 빠져나가면서비는 그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연휴와 주말마다 비 소식이 있어데이트, 나들이나 외출 계획이 있는 분들에겐결코 반갑지 않으실 것 같은데요.그래도 내일은 비소식이 없기에급하지 않은 외출은 잠시 미루는 것도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서서히 저물가는 봄의 아름다운 풍경을 내리는 비 때문에 제대로 보지 못하고 지나가버리는 것이아쉽기는 하지만 하늘의 결정에할 수 있는 일은 ..

꽃다발 2024.05.11

홍대꽃집 아도니스 어버이날 레드카네이션꽃다발

어제까지 내린 비가 그치고거짓말처럼 맑은 하늘이 펼쳐지고 있습니다.어버이날인 오늘 불황 탓인지평년에 비해 꽃수요가 확실히줄어든 것이 피부로 느껴지는데요.그럼에도 많은 분들이 어버이날꽃선물을 위해홍대꽃집 아도니스에 많이 방문주시고 계십니다.일년에 한번도 꽃선물을 해드리지 않는부모님께 이 날만이라도감사와 정성을 담은 카네이션꽃선물을 하신다면왜 이런 걸 사왔냐고 하시면서도해맑게 웃으시는 부모님과마주하실 수 있을 거예요.깊어가는 가정의 달 5월,남은 시간도 많이 행복하시길 바라며홍대꽃집 아도니스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홍대꽃집 아도니스의어버이날 레드카네이션꽃다발 연출입니다.  어버이날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바로 레드카네이션일 텐데요.  레드 톤이 가지는 강렬함과 주목성으로어버이날의 대명사가 된 듯합니다. ..

꽃다발 2024.05.08

연남동꽃집 아도니스 어버이날 용돈꽃바구니

오늘도 초여름의 무더위가 예상되는주말 오후입니다. 5월 들어 봄의 흔적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기온이 가파르게 오르며연일 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데요.급하게 찾아온 이번 더위는 내일부터 3일 간 길게 이어질제법 많은 양의 비로 인해주춤해질 것 같습니다.작년에 이어 이번 어린이날에도 비가많이 내릴 것으로 예상되어자라나는 꿈나무들에겐 야속한 하늘이 미울 것 같은데요.  연남동꽃집 아도니스의어버이날 용돈꽃바구니 연출입니다.  부모님께 사랑과 감사를 전하고픈고객이 주문하신 용돈꽃바구니였는데요.  연남동꽃집 아도니스에어버이날 다양한 상품 주문들이 많습니다만용돈꽃바구니는 오랫동안많은 분들이 주문 주시는스테디셀러임에 틀림없습니다.  어버이날 다양한 선물들이많이 있지만 용돈만큼 부모님께반가운(?) 선물은 아마 없을 ..

꽃바구니 2024.05.04

서교동꽃집 아도니스 어버이날 감사꽃바구니

찬란한 햇빛이 비치는 5월의 첫 주 목요일입니다.근로자의 날부터 다음 주 월요일까지연휴를 즐기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대부분 직장인분들은 꿀맛 같은 주중 휴일 보내시고다시 일상의 목요일로 돌아오셨을 듯합니다.하지만 내일이 지나면다시 어린이날 연휴가 시작되기에기꺼이 오늘의 파이팅을 마음속으로 받아들이실 텐데요.야속한 것은 날씨입니다.이번 연휴에 비 소식이 있기 때문인데요.전국적으로 제법 많은 비가어린이날과 그 다음 연휴날까지길게 이어질 듯하여꿈과 희망의 어린 꿈나무들에겐그다지 반갑지 않은 하늘의 심술입니다.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는야외활동보다는 실내에서 즐겁고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낼 계획을 잡으시는 것이 좋겠네요.  서교동꽃집 아도니스의존경하고 사랑하는 부모님께 전하는어버이날 감사꽃바구니 연출입니다.  작은 사이..

꽃바구니 2024.05.02